제13회 청룡영화상 ⊙ 영화박물관(한국영상자료원 소속)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,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⊙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·VR·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⊙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
제13회 청룡영화상 ⊙ 영화박물관(한국영상자료원 소속)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,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⊙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·VR·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⊙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
제13회 청룡영화상 ⊙ 영화박물관(한국영상자료원 소속)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,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⊙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·VR·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⊙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